‘킬미 힐미’ 지성, 치맥 먹방 8종 세트 공개… ‘함께 하고픈 비주얼’

입력 2015-03-10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킬미 힐미’ 지성, 치맥 먹방 8종 세트 공개… ‘함께 하고픈 비주얼’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지성이 걸쭉한 페리 박 변신해 ‘치맥 먹방 8종 세트’를 공개했다.

지성은 ‘킬미, 힐미’에서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는 재벌 3세 차도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젠틀한 본 인격 차도현, 통제불능 옴므파탈 신세기, 걸쭉 전라도 아저씨 페리 박, 염세주의 소년 안요섭, 천방지축 엽기 소녀 안요나 등 다채로운 인격들을 완벽 소화하며 농익은 연기력을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성은 오는 11일 방송될 19회에서 전라도 사나이 페리 박으로 또 한 번 변신, 차진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페리 박으로 분한 지성이 치킨과 맥주를 앞에 두고 한 밤의 야식 타임을 가진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제까지 페리 박은 그토록 좋아하는 음주 직전 갑작스러운 인격교대를 겪으며 번번이 물러나야만 했던 터. 인격이 교체되기 직전까지 사력을 다해 술을 향해 다가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던 페리 박이 드디어 시원하게 소원성취를 이뤘던 셈이다.

특히 지성은 군침을 자동 유발하는 ‘맛깔 치맥 먹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치킨부터 먼저 한 입 물었던 지성이 맥주가 깜짝 등장하자 번뜩이는 눈빛으로 음주를 향한 집념을 불태웠던 것. 이어 온 몸으로 맥주의 짜릿한 전율을 표현하는가 하면, 세상을 다 가진 듯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야무지게 치킨 다리를 뜯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지성이 ‘페리박표 치킨 먹방’을 선보인 장면은 지난 8일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MBC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 날 지성은 오전 내내 본 인격 차도현으로 열연하다, 점심시간 이후 페리 박으로 모습을 드러냈던 상태. 잠깐 사이 영혼까지 페리 박으로 탈바꿈한 지성은 한층 물오른 인격 교대 연기로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욱이 본 촬영에 돌입하자 점심 식사를 했다는 사실마저 잊게 만드는 ‘리얼 먹방 연기’를 펼쳐 스태프들의 식욕을 강하게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19, 20회에서도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는 쫀쫀한 스토리가 계속될 것”이라며 “마지막까지 ‘해리성 인격 장애’ 지성의 스펙타클한 활약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18회에서는 도현(지성)과 리진(황정음)이 달콤하게 재결합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미소를 선사했다. 도현의 용기 있는 사랑 고백에 리진이 비서 겸 비밀주치의로 다시 돌아오는 방식으로 화답했던 것. 드디어 진짜 연인 관계를 선언한 두 사람이 끝까지 비극적인 운명을 극복하고 함께 할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둔 ‘킬미, 힐미’ 19회는 11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