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보이스 피싱 피해 눈물 “출금 메시지에 머리 한 대 맞은 기분”

입력 2015-03-25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해인 보이스피싱 눈물

이해인 보이스 피싱 피해 눈물 “출금 메시지에 머리 한 대 맞은 기분”

이해인 보이스피싱 눈물.

배우 이해인이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한 경위를 밝혔다.

25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이해인이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한 사실을 털어놨다.

이해인은 금융감독원을 사칭한 창에 별다른 의심없이 보안카드 번호를 입력했고 이후 3번의 출금 문자 메시지를 받고 사기라는 걸 알았다고 정황을 설명했다.

이날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해인은 “출금이 됐다는 메시지를 받고는 뭔가 머리 한 대 맞은 듯한 기분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해인은 “이사를 가려고 보증금으로 마련을 해놓은 거였다”며 “(피해 금액은) 5000만 원이다. 힘들게 모아온 건데 그걸 그렇게...너무 답답해서 시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이해인은 “정말 순간인 것 같다. 당하고 싶어서 당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 않냐”고 덧붙여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한 편 앞서 이해인은 2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한 사실을 고백했다. “여러분들 도와주세요. 오늘도 보이스피싱으로 인한 많은 피해자가있었습니다. 긴 글이라 사진으로 캡처해서 올립니다. 오늘은 인생에서 가장 힘든 날이네요. 제가 희망을 버리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자신의 피해사실을 알렸다.

사진=이해인 보이스피싱 눈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