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내가 살면서 제일 잘한 일은 팬들과 함께 한 것”

입력 2015-03-30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J 김재중이 군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에서 팬들과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과 29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2015 KIM JAE JOONG CONCERT IN SEOUL ‘The Beginning of The End’공연에서 1만2천 팬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정과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파워풀한 퍼포먼스 가득한 록 무대부터 특유의 보컬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발라드 무대 등 20여 곡의 노래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공연장을 달궜다. 또한, 팬들을 위해 특별히 작업한 신곡 2곡을 선보여 김재중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안겨주기도 했다.

한편 김재중은 매 무대마다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일일이 표현했다. 김재중은 “내가 살아오면서 가장 잘한 일은 항상 변함없이 나를 믿어준 팬 여러분과 함께한 것이다.”라며 “20대에 모든 희로애락을 보냈던 것 같다. 그래서 팬들의 소중함을 더욱 깊이 느끼게 되었고, 나의 소중한 20대를 행복하게 만들어준 여러분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남자는 서른부터라 하는데, 여러분께 최고의 서른다섯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대하고 더욱 노력할 거다.”고 전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고 이어 선보인 앙코르 무대에서 고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와 ‘이등병의 편지’를 선보여 팬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