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균성 “나 때문에 웃는 사람들 반응 신기해… 먹방 예능 하고 싶다”

입력 2015-04-03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균성 “나 때문에 웃는 사람들 반응 신기해… 먹방 예능 하고 싶다”

예능 대세로 떠오른 노을의 강균성이 패션지 그라치아와 만났다.

트레이드마크가 되어버린 찰랑이는 단발 머리에 스타일리시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강균성은 특유의 위트 있고 재기 발랄한 애티튜드로 촬영을 진행, 스태프들의 입가에 웃음이 끊일 새가 없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균성은 각종 예능에서 들려주었던 입담을 과시했다. 인터뷰가 동영상이 아닌 것이 아쉬웠을 따름.

“사람들이 나 때문에 웃고 즐거워하는 게 마냥 신기하다”는 강균성은 “먹방 예능 등 아직 도전해보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많다”고 말했다.


본인의 가치관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 한 것이 오히려 대중에게 흥미롭게 다가간 것 같다고 운을 띄우자 “예능의 재미를 위해 내 신념과 다른 이야기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다만 중요한 것은 내 가치관을 상대에게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내가 그렇게 살고 싶다는 뜻이지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라는 소신을 밝혔다.

예능인 강균성으로서든, 노래하는 강균성으로서든 ”메시지를 가지고 나아가고 싶다. 망가지든 뭘 하든 나 때문에 어느 한 사람이라도 다시 살아갈 힘과 위로를 얻는다면 정말 기쁠 것 같다. 그런 게 바로 성공 아닐까”라며 인터뷰를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강균성의 다양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52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그라치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