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임신, 남편 인교진 “연인 연기 했을때 우리가 연인이었으면 이랬겠구나 했다”

입력 2015-05-12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인교진sns 캡처

‘소이현 인교진 임신’

소이현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남편 인교진의 발언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인교진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소이현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내가 처음 소속사에 들어갔을 때 그 친구도 처음 소속사에 들어왔다” 며 “그때가 아마 소이현이 고등학교 2학년, 내가 대학교 3학년 때 쯤 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인교진은 “처음에는 전혀 여자로 안 느껴졌다. 왜냐면 교복 입은 모습을 많이 봐서 완전 어리다고만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동생으로만 느껴졌다”고 전했다.

그러나 인교진은 “드라마 ‘애자언니 민자’에서 연인 연기를 했는데, 그때 ‘우리가 연인이었으면 이랬겠구나’‘가슴이 떨린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이현은 10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너무 쑥스럽다. 초반이라 조심스러워서 알리기 힘들었다”라고 임신 소식을 밝혔다.

이어 그는 “(남편 인교진이)임신 소식에 울었다. 시부모님과 부모님들도 기뻐하셨다”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또 태명에 대해 소이현은 “초반이라서 아직 없다”라며 “당분간 술을 마시지 못하는데 이제 꿈에서만 마실 예정”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이현 인교진 임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