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청포도 신메뉴 3종 출시… SNS 이벤트도 진행

입력 2015-05-26 2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저트 카페 브랜드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 www.thewickedsnow.com)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상큼한 청포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바스인터내셔날은 26일 위키드스노우가 이번에 출시한 청포도 신메뉴 3종 ‘청포도 빙수’, ‘청포도 주스’, ‘청포도 에이드’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비주얼과 식감에서 시원한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청포도를 주재료로 활용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청포도 빙수’는 우유눈꽃빙수 위에 신선한 청포도와 아이스크림을 가득 올려 싱싱한 청포도 한 송이를 그대로 담은 듯한 느낌을 주며 특히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청포도 주스’는 생 청포도와 얼음을 함께 갈아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하며, ‘청포도 에이드’는 톡 쏘는 탄산수에 상큼한 청포도와 레몬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랑한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상큼한 맛과 향이 매력적인 청포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며 “청포도 신메뉴는 비타민C와 구연산, 유기산 등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핫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위키드스노우는 청포도 신메뉴 출시를 기념, 6월 8일까지 2차에 걸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키드스노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포도 신메뉴 출시 포스팅 공유 및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더치커피세트, 보틀, 머그컵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업체인 위키드스노우는 차별화된 빙수의 맛과 비주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중국 광저우와 연길, 마카오, 싱가포르 등에 매장을 오픈 할 예정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활기를 띠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