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첫 지상파 도전에… 기대감 ↑

입력 2015-06-04 1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위너 남태현이 ‘심야식당’에 출연해 화제다.

위너 남태현이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으로 지상파 드라마에 데뷔한다.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리는 에피소드형 드라마다.

남태현은 극중 매사에 성실하고 긍정적이며 착한 마음을 가진 소년 민우역을 맡는다.

‘심야식당’은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먹방(먹는 방송)’을 통해 각자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그들을 위한 음식으로 치유의 힘을 보여줄 예정이다.

매회 선보이게 될 ‘심야식당’의 음식들은 시청자들에게 눈으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

2014년 그룹 위너의 멤버로 데뷔한 남태현은 가수로서 큰 매력을 발산한 데 이어 지난 5월 14일 종영한 MBC 에브리원 웹드라마 ‘0시의 그녀’를 통해 첫 연기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 받았다.

특히 웹드라마 본편재생 수가 약 10일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 웹드라마 반열에 오르며 ‘차세대 연기 기대주’로 자리잡았다.

이에 ‘심야식당’의 관계자는 “극중 ‘민우’ 캐릭터를 잘 표현해낼 수 있을만한 인물을 찾던 중 위너의 남태현이 눈에 들어왔다. 연기경험이 많지 않은 신인이지만 자신만의 매력으로 민우라는 인물을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은 6월 말 토요일 밤 자정에 방송될 예정이다.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