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김동준, 뮤지컬 배우 정재은과 열애설 “요즘 자주 어울리는 것으로 안다”

입력 2015-06-05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뮤지컬 ‘올슉업’ 캡처

‘김동준 정재은’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23)과 뮤지컬 배우 정재은(26)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5일 스포츠투데이는 두 사람 측근의 말을 빌려 “김동준과 정재은이 뮤지컬 '올슉업'에서 친분을 쌓아 올해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매체에 따르면 김동준이 뮤지컬에 새롭게 도전하면서 선배인 정재은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고, 이 과정에서 서로의 소탈한 성격에 매력을 느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것.

3살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남자다운 성격을 지닌 김동준이 정재은을 오빠처럼 잘 챙겨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김동준과 정재은은 SNS에 나란히 해시태그를 붙이며 사진을 올리고, 커플 티셔츠를 입고 사진을 찍는 등 애정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정재은 소속사 폴라리스 측은 “친한 사이는 맞다. 김동준 정재은이 함께 뮤지컬에서 호흡을 맞춘 후 요즘 자주 어울리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또 김동준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교제 사실에 대해 잘 모르겠다. 확인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정재은은 1989년생으로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에 진학 중이며 ‘올슉업’을 비롯해 뮤지컬 ‘모차트르’에 출연했다.

김동준은 제국의아이들 멤버로 현재 노래뿐만 아니라 뮤지컬,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김동준과 정재은은 지난해 11월 뮤지컬 ‘올슉업’에서 각각 엘비스와 산드라 역을 맡았다.

‘김동준 정재은’ ‘김동준 정재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