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남주혁-육성재, 달라진 김소현 알아차릴까

입력 2015-06-08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후아유-학교2015‘ 남주혁-육성재, 달라진 김소현 알아차릴까

8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13회에서는 다시 돌아온 이은비(김소현 분)의 쌍둥이 언니 고은별(김소현 분)을 중심으로 다양한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지난 12회 방송 엔딩에선 죽은 줄 알았던 은별이 집으로 돌아와 엄마 미경(전미선 분)과 마주하고 엔딩을 맞아 많은 시청자들을 충격케 했다. 그런 가운데 은비가 아닌 은별과 만난 이안(남주혁 분), 태광(육성재 분)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13회에서 그려질 장면 중 하나로 당당하고 도도한 은별의 눈빛과는 달리 이안과 태광은 당황스러움과 혼란스러움을 감추고 못하고 있어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두 남자가 과연 자신 앞에 있는 은별의 존재를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안과 태광 앞에 있는 사람이 은별이라면 은비는 과연 어디에 있는 건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돌아온 은별과 어디론가 떠난 은비, 쌍둥이 자매를 중심으로 쉴 틈 없는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여기에 세 남녀가 아닌 네 남녀 사이에서 펼쳐질 풋풋하고도 애틋한 로맨스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