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태도논란 오늘(10일) 결판난다… 최군TV 재출연 확정…멤버들 사과하나

입력 2015-07-10 0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스데이 태도논란 오늘(10일) 결판난다… 최군TV 재출연 확정…멤버들 사과하나

걸스데이가 개그맨 겸 BJ 최군이 운영하는 개인 방송 최군 TV에 재출연한다.

동아닷컴 단독 보도(기사: [단독] 걸스데이, 10일 ‘최군 TV’ 재출연…태도논란 해명 및 사과 예정)에 따르면 걸스데이는 9일 오전 최군에게 직접 전화를 하고 논란이 발생한 것에 대해 사과를 한 것은 물론, 10일 저녁 최군TV에 재출연을 약속한 상태다.

앞서 걸스데이는 지난 7일 오후 최군TV에 출연했으나, 자신들끼리 대화를 나누거나 최군을 무시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태도 논란을 불러왔다. 이후 최군은 “당시 현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했고, 인터넷이라 편하게 방송한 것”이라고 직접 해명에 나섰지만 논란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다.

이에 걸스데이는 다시 한 번 최군TV에 출연해 최군과 시청자에게 당시 상황에 대한 사과와 해명 등을 전할 계획이다.

한 측근은 “걸스데이가 10일 오후 KBS2 '뮤직뱅크'가 끝나고 최군TV에 다시 출연하기로 했다”며 “아무래도 태도논란에 대한 사과와 해명이 방송의 주내용이 되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 “최군이 직접 밝혔듯이 본인은 걸스데이에게 전혀 서운하거나 아쉬운 점이 없고, 현장 분위기도 좋았다고 하더라”며 “오히려 자신의 방송에 출연해 논란이 발생해 걸스데이에게 무척 미안해 하고 있다”고 밝혀 과도한 비난과 논란의 유발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런 가운데 걸스데이는 7월 7일 자정 정규2집 ‘LOVE‘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했으며, 인터넷 방송의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걸스데이 태도논란에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태도논란? 금시초문인데”, “걸스데이 태도논란 해명하고 다시 으쌰으쌰하자”, “걸스데이 태도논란 다시 출연한다고 하니깐 믿어보자”, “걸스데이 태도논란될 것도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걸스데이 태도논란. 사진=‘걸스데이 태도논란’ 화면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걸스데이 태도논란. 사진=‘걸스데이 태도논란’ 화면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