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EXID와의 인증샷 공개…훈훈한 선후배

입력 2015-07-15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걸그룹 워너비(Wanna.B)가 EXID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워너비의 공식 페이스북 및 SNS 계정에는 “차세대 EXID, Wanna.B! EXID 멤버들이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이 14일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EXID와 워너비 멤버들 모두 똑같이 화이트 룩을 콘셉트로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워너비 파이팅”이라는 팻말을 들고 있는 EXID 혜린과 “전체 차렷”이란 팻말을 높이 들고 워너비를 응원하는 하니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워너비는 오는 20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전체 차렷’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데뷔를 앞둔 신예 걸그룹으로, 한국 정식 데뷔에 앞서 중국에서 4개월간 단독 투어 공연 등 실전 경험을 쌓았다.

데뷔곡 ‘전체 차렷(Attention)’은 작곡가 북극곰이 작업한 곡으로 북극곰은 그간 EXID와 계속해서 곡 작업을 해왔으며 특히 리더 솔지를 팀에 소개해 준 특별한 인연이 있다.

북극곰은 “워너비의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훌륭한 안무 실력과 표정에서 무대를 장악하겠다는 느낌을 보며 함께 작업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그간 오래 작업해 온 EXID와도 비슷한 모습을 발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워너비는 20일 정오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체 차렷’의 음원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