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다솜, ‘시어머니 길들이기’ 출연 확정…류수영과 호흡

입력 2015-07-16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다솜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시어머니 길들이기’(가제) 여주인공에 캐스팅됐다.

16일 ‘시어머니 길들이기’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여자 주인공 인영 역에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다솜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시어머니 길들이기’(제작 래몽래인)는 재기를 꿈꾸는 아이돌 인영이 ‘종갓집 며느리 체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벌어지는 가짜 시어머니 양춘자와의 한판 승부를 담은 홈코믹명랑극이다. 다양한 고부들간의 소동 속에서 벌어지는 갈등과 화해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그릴 전망이다.

극 중 다솜이 연기하는 인영은 한 때 잘나갔던 4인조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인기 회복을 위해 ‘종갓집 며느리 체험’에 나서게 된다. 두꺼운 아이라인과 튀는 패션감각으로 강한 인상을 주지만 속은 여리고 의리도 있으며 외로움을 많이 타는 캐릭터이다.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인 다솜은 지난 2012년 방송된 시트콤 ‘패밀리’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2013년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주인공 공들임 역을 맡아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연기돌로서 입지를 굳혔다.

이로써 다솜은 ‘사랑은 노래를 타고’ 이후 약 1년 여 만에 안방극장에 연기자로 복귀하게 된다. 차근차근 연기돌로서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다솜이 ‘시어머니 길들이기’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솜이 여주인공 출연을 확정 지으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새 월화드라마 ‘시어머니 길들이기’는 ‘너를 기억해’ 후속으로 8월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