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순 “유재석, 잠자리처럼 생겼는데 돈 잘 번다고” 폭소

입력 2015-07-17 11: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영순이 유재석 외모에 대해 언급했다.

심영순은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2탄 셰프 특집 2부에서 유재석을 두고 메뚜기가 아닌 잠자리 닮은꼴이라 말하며 유명세를 잘 몰랐다고 전했다.

이날 유재석은 “심영순 선생님이 ‘런닝맨’ 요리대결 심사위원으로 나왔는데 그때 요리를 하다가 혼났다. 칼질을 하는데 손등을 때리더라”고 운을 뗐다. 이에 심영순은 “깜짝 놀라서 확 쳤다. 손을 베일까 걱정했다. 그런데 시청자들은 '유재석을 꼭 저렇게 쳐야했냐'고 하더라. 아이고 참 별 걱정을 다 하네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미선은 “심영순 선생님 아니었으면 유재석 씨를 계속 못 볼 뻔 했다”고 말했고, 심영순은 “유재석도 물론이고 시청자들이 칼질을 할 때 제대로 하는 걸 일러줘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엄하게 대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심영순은 “또 유재석이 얼마나 유명한지도 몰랐다. TV를 잘 안 본다. 그냥 잠자리처럼 생겼는데 돈을 잘 번다고 하더라”고 털어놨고, 유재석은 “다들 곤충으로 많이 오해한다. 잠자리 사마귀 귀뚜라미 여치 등 말이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 셰프특집에는 심영순, 이연복, 샘킴, 이욱정 PD, 정엽, 승희가 출연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