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캠핑 붐…하나투어 日돗토리서 ‘캠핑 페스티벌’

입력 2015-07-17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나투어는 백패킹 전문 장비 브랜드 MSR과 제휴해 9월 3일부터 6일까지 일본 돗토리 현 모리노쿠니 캠핑장에서 3박4일 동안 캠핑 페스티벌을 연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본 페스티벌 상품은 작올해 캠핑형/관광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캠핑형 상품인 ‘하나캠핑 페스티벌 IN 돗토리 4일★캠핑형★’은 친환경 캠핑에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하나캠핑 페스티벌 IN 돗토리 4일★관광형★’은 하루 관광이 포함된 상품으로, 돗토리 사구, 배 기념관, 시라카베도조군, 과자의 성 고토부키성, 미즈키시게루 로드 등 캠핑과 함께 지역관광, 일본의 명산인 다이센 트레킹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동해에서 출발하는 DBS크루즈 훼리로 이동한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SR 갤럭시 윙 타프, 엘릭서 2 텐트 외 캠핑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현지 로컬푸드 체험과 캠프파이어 등의 행사를 연다.

하나투어는 ‘하나캠핑’ 브랜드로 2014년 2월부터 해외캠핑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캠핑 페스티벌 외에도 오키나와 캐라반, 캐나다 오로라, 미국/뉴질랜드 캠핑카 등의 상품도 판매 중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