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리그 올스타전] ‘팀 슈틸리케’ 염기훈 벼락 선제골

입력 2015-07-17 1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7일 경기도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팀 최강희’와 ‘팀 슈틸리케’의 ‘2015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전’이 열렸다. 전반 선취골을 넣은 ‘팀 슈틸리케’ 선수들이 슈틸리케 감독과 골프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안산|김진환 기자 kwangshin00@donga.com

[동아닷컴]

수원 미드필더 염기훈이 2015 K리그 올스타전 첫 골의 주인공이 됐다.

17일 오후 7시 ‘2015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전 - 팀 최강희 vs 팀 슈틸리케’ 경기가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렸다.

이날 양 팀은 올스타전답지 않게 진지한 태도로 승리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전반 초반부터 양 팀은 탐색전을 벌였다.

첫 골은 염기훈의 발에서 터졌다. 염기훈은 전반 10분 벼락같은 왼발 중거리 슈팅으로 첫 골을 터뜨렸다.

골을 터뜨린 ‘팀 슈틸리케’ 선수들은 벤치를 향해 달려가 슈틸리케 감독을 중심으로 도열했고 그 사이에 선 슈틸리케 감독이 골프 스윙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한편, 이번 올스타전은 K리그 클래식에서 전북 현대를 단독 선두로 이끌고 있는 최강희 감독과 울리 슈틸리케 현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의 지략대결로 축구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안산=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