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남편 허목사 피자 배달로 생계 이어가

입력 2015-07-27 1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 사건이 화제다.

25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근 인터넷에서 크게 화제가 됐던 ‘세모자 성폭행 사건’의 진실을 다뤘다.

허모 목사 부자에게 두 아들과 함께 집단 성매매를 강요당했다고 폭로해 관심을 모았던 ‘세모자 사건’은 그들의 주장과는 달리 많은 의문점이 존재했다.

지난해 10월 기자회견에서 남편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세 모자는 정작 제작진과의 만남은 꺼리다 인터넷에 문제의 글을 올렸다. 그 사이 제작진이 수소문해 찾아간 남편 허씨는 막대한 재력이나 권력과는 거리가 멀게. 부산에서 피자 배달을 하며 생계를 이어나가고 있었다.

또 성폭행 피해를 당했다는 둘째 아들은 가해자라며 고소한 인물과의 대질심문에 거리낌 없이 나서는가 하면 피해 진술서에 ‘스마일 표시’를 하는 등 피해 진술과 맞지 않는 정서반응을 나타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 도중 휴식시간에 제작진이 나가자 카메라와 마이크가 켜져 있는 것을 모르고 “왜 그렇게 진술해. (제작진이) 의심할 수 있는 말을 왜 해?”, “넌 설득력이 있었어”라면서 마치 서로 진술을 짜 맞춘 듯한 이야기를 주고받다가 마이크가 켜져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뒤 당황해 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