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공항서비스 이용 UCC 페이스북 공개

입력 2015-07-27 1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시아나항공은 최근 개최한 ‘제 1회 공항서비스 영상공모전’에서 입상한 UCC를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내부 평가와 네티즌 조회수를 종합해 선정한 1위는 김포공항 국제선 서비스지점의 ‘아시아나항공 김포 국제선 이용 백서’가 차지했다.

김포공항 국제선 서비스지점의 UCC는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 시 승객들이 아시아나항공의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와 키오스크 서비스 등 자동탑승수속시스템을 편리하게 이용하는 법과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점 등을 담았다. 특히, 탑승수속 마감에 임박해 도착했거나 탑승수속 대기 줄이 긴 상황 등 실제 손님들이 겪을 수 있는 상황을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와 키오스크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을 손님의 시각에서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호평을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키오스크 서비스, 공항 이용안내, 명소, 자랑거리, 특성 등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국내외 공항서비스 지점을 대상으로 공항서비스 영상공모전을 실시했다. 영상공모전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을 비롯한 UCC는 아시아나항공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yasiana) 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