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쾌락대본영’ 출연… 부산 특집편에 출연 확정

입력 2015-07-27 2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종석, ‘쾌락대본영’ 출연… 부산 특집편에 출연 확정

배우 이종석이 중국 최고 오락프로그램인 ‘쾌락대본영’에 출연한다.

27일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 측에 따르면 이종석은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 부산 특집 편에 한국 배우 단독으로 등장한다.

이번 이종석의 ‘쾌락대본영’ 부산 편 출연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 ‘피노키오’ 등 흥행 3연타를 기록한 한류배우 이종석을 향한 ‘쾌락대본영’팀의 적극적인 러브콜 덕분에 이뤄졌다.

이종석은 중국 7억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최고의 인기 예능 ‘쾌락대본영’에서 한국의 아름다운 관광지인 부산을 직접 소개한다. 8월 초 중국 유명 MC 우신, 두하이타오와 함께 부산 로케이션 촬영을 한다. 또 8월 말 중국 창사 호남위성 TV 스튜디오에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랫동안 러브콜을 보내주셨던 ‘쾌락대본영’에 드디어 출연을 확정지었다. 특히 한국의 부산을 소개할 수 있는 뜻 깊은 특집 편은 이례적인 구성이라고 들었는데 한국배우 대표로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며,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은 중국 내 영향력 1위, 전체 시청률 1위, 선호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호남위성 방송국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2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주말 예능 최강자로 불린다.

이종석 쾌락대본영, 이종석 쾌락대본영, 이종석 쾌락대본영

사진|웰메이드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