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측 “악플러에 법적대응…이번엔 선처없다” [공식입장]

입력 2015-07-31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세연 측 “악플러에 법적대응…이번엔 선처없다” [공식입장]

배우 진세연 측이 무차별적인 악성댓글에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다.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전 동아닷컴에 “정말 사람이라면 해서는 안될 말들을 댓글에 담더라. 없는 말까지 지어내서 악성댓글을 달더라. 더는 못참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악플러를 고소 건에 대해서는 “당시도 무차별적인 악성댓글에 배우가 힘들어 했다. 그래서 고소했지만, 선처했었다. 그러나 이번엔 다르다. 이번에 악플러들을 고소한다면 선처는 없을 것”이라고 단호히 말했다.

또 김현중 사건과 관련해 묻자 “오죽했으면 본인이 직접 SNS에 그런 글을 올려겠느냐. 아닌 건 아닌거다. 왜 사람을 몰아가나. 김현중과는 작품만 했을 뿐 잘 모르는 사이다. 군 복무 중인 사람에겐 미안하지만, 같이 작품했다는 이유로 이런 식으로 엮이는 것이 불쾌하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진세연은 어린 배우다. 많은 말과 글에 상처를 받을 수 있는 나이다. 관심을 받는 직업지만, 한 개인이자 여자이기도 하다. 정도를 지켜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현재 진세연 측은 악성댓글에 관한 정보를 수집해 향후 있을 법적인 절차에 필요한 자료를 준비 중이다.

한편 진세연은 ‘내 딸 꽃님이’, ‘각시탈’, ‘감격시대’, 연극 ‘클로저’,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연극 무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