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클라우드’, 프리미엄급 여름 대축제

입력 2015-08-0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 해운대선 생맥주 가든 파티
7일엔 유명 DJ초청 ‘비키니 파티’

‘클라우드 축제를 즐기세요.’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휴양지 중 하나인 부산 해운대에서는 8월5일부터 9일까지 ‘클라우드 가든파티’가 열린다.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부산에서 손꼽히는 프리미엄 펍인 ‘더 베이 101’을 파티 장소로 선정했다. 펍 내부에서는 물론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클라우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7일에는 해운대 그랜드호텔 지하에 위치한 클럽 ‘어비스’에서 ‘클라우드 나이트’ 파티가 진행된다. ‘비키니 파티’를 콘셉트로 유명 DJ들을 초청해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22∼23일에는 ‘광안리 차 없는 거리’에서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광안리 워터건 축제’가 열린다. 메인 이벤트 ‘물총 싸움’ 이외에도 대형 클라우드 부스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양 솔비치리조트에서는 8월16일까지 한적한 해변에서 여유롭게 클라우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비치’를 운영한다. 피서객들로 북적거리는 휴가지에서 한적하고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솔비치리조트 투숙객 전용 공간이다. 리조트 VIP 룸에는 캔맥주로도 구름처럼 풍부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 ‘클라우드 메이커’를 비치해 소비자들이 방 안에서도 언제든 클라우드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