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아육대 ‘풋살왕’ 등극… 189cm ‘미친 기럭지’

입력 2015-08-12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슬좀비’ 슬리피가 ‘2015 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이하 아육대)’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11일 평소 슬리피와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마이티 마우스의 쇼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shorrymm)에 풋살 경기 중인 슬리피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슬리피는 189cm라는 큰 키답게 모델 뺨치는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고 있다. 작은 얼굴과 시원시원한 팔다리로 경기장에 거의 눕다시피 한 슬리피에게 쇼리는 “슬리피, 태클왕. 아육대 풋살 승리는 너희 것”이라는 멘트를 덧붙이는 것도 잊지 않았다.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다소 약한 체력으로 힘겨워하지만 훈련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아 ‘슬좀비’라는 애칭을 얻은 슬리피의 끈기와 인내가 엿보이는 듯 하다.

슬리피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sleepyinsta)에 쇼리와 함께한 사진과 풋살 유니폼을 입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못믿겠지만, 나도 여기에”라는 글로 ‘아육대’ 입성을 자축한 슬리피의 센스에도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2015 추석 ‘아육대’에서 의외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슬리피는 현재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 등을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이다. 얼마 전에는 시크릿 송지은과 함께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주는 콜라보레이션 노래 ‘쿨밤’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슬리피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