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김태희, 10시간이나 되는 와이어 촬영에도 “재밌고 편해”

입력 2015-08-12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수목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박신우,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김태희가 다시한번 와이어에 매달린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8월 5일 첫방송된 ‘용팔이’에서 김태희는 극중 한신그룹의 상속녀인 여진역을 맡아 첫 회 숨막히는 차 추격신 장면에 이어 2회 마지막 장면에서는 다시 깨어나 자해하는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첫회 병원에서 그녀는 아버지 한회장(전국환 분)을 원망하며 창문을 깨고 몸을 던지며 투신하는 장면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드라마 홈페이지(http://tv.sbs.co.kr/yong82)에서는 ‘와이어가 침대처럼 편한 와이어여신 여진’이라는 제목으로 김태희가 와이어에 몸을 맡긴 채 뛰어내리는 장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미 드라마 예고티저촬영 극중 용팔이인 외과의사 태현역 주원과 함께 10시간이나 와이어에 매달리기도 했던 그녀는 이번 투신장면에서도 수 시간이나 몸에 와이어를 착용하고는 창문아래로 떨어지기를 반복했던 것이다.

당시 병원가운을 입은 김태희는 오진석감독과 연기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는 크로마키를 뒤로하고는 실제로 떨어지는 모습을 위해 팔동작하나 발동작하나 디테일하게 연기해내면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그녀는 지난 7월 30일 진행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기 전까지 이 촬영을 위해 와이어에 매달렸던 사연도 알려졌다. 인터뷰 당시 그녀는 “이번 드라마에서는 액션씬은 없고, 대신 와이어에 매달리는 장면은 많더라”라며 “오랜만에 와이어 촬영을 했지만, 재미있고 편하다”라고 발언해 화제가 된 바 있었던 것.

이에 SBS드라마 관계자는 “김태희씨가 티저예고편과 투신장면을 위해 십수시간 동안이나 와이어에 매달면서도 정말 의연하고도 몰입도있게 연기를 해냈다”라며 “특히, 와이어 촬영이 끝난 직후 참석한 제작발표회에서도 그녀는 힘든 내색 전혀 없이 일정을 소화해내 제작진 모두 고마워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불문, 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로, 방송 2회 만에 닐슨코리아기준으로 전국시청률 14.1%와 순간최고 시청률 19.7%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면서 단번에 화제의 드라마로 떠올랐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