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출연 길민세 화제, 전직 야구선수 출신…팀에서 방출된 이유는?

입력 2015-08-21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7’ 출연 길민세 화제, 전직 야구선수 출신…팀에서 방출된 이유는?

‘슈퍼스타K7’에 출연한 전직 야구 선수 길민세가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길민세는 “넥센 히어로즈 구단에서 1년 동안 뛰다가 방출됐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구단을 나오게 된 이유에 대해 “부상도 겹쳤고 안 좋은 일이 많았다. 사고치고 딴 짓하고 그랬다. 길민세를 검색하면 길민세 멘탈이라고 연관검색어도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다음 주 예고편에선 곤혹스러워하는 심사위원들의 모습과 함께 길민세가 눈물을 흘리며 “평범하게 사는 게 진짜 너무 행복한 것 같다”고 말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편 길민세는 2012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에 입단했지만 여러 차례의 SNS 발언 논란으로 ‘2013년 보류선수 명단’에서 제외되며 팀에서 방출된 바 있다.

그는 고교 재학 시절 당시 채팅 앱을 이용해 “시합 전에 러닝을 시킨다”, “머리 박고, 우리 팀 잘 돌아간다” 등의 글을 올리기도 했다. 또 2011년에는 ‘엉덩이 체벌 인증샷’과 함께 “오늘 코치님한테 xx맞음”이라는 글을 게재해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사진│Mnet ‘슈퍼스타K7’ 캡처, 슈퍼스타K7 길민세 슈퍼스타K7 길민세 슈퍼스타K7 길민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