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7주 마무리, 신인답지 않은 프로정신 발휘도

입력 2015-09-07 1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오늘부터 우리는’으로 활동한 7주의 시간을 마무리한다고 SNS에 소감을 남긴 가운데, 신인답지 않은 프로 정신을 보여줬다고 평가되고 있다.

지난 5일 경기도 인제 스피디움에 마련된 SBS 라디오 <박영진·박지선의 명랑 특급> 공개방송에 출연한 여자친구는 ‘오늘부터 우리는’을 열창했다.

하지만 비가 내린 탓에 흰 무대복을 입고 무대에 선 여자친구의 멤버 유주가 바닥에 미끄러져 크게 넘어지면서 우려를 샀다.

이후 연거푸 4번이나 쓰러져 관객들 또한 놀라 소리를 질렀다.

미끄러운 무대 탓에 또 다른 멤버 신비 역시 크게 넘어졌고, 다른 멤버들 역시 안전에 유의하랴 넘어진 멤버를 걱정하랴 공연을 소화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유주와 신비 모두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일어나 무대를 소화해냈고, 다른 멤버들 역시 프로 정신으로 공연을 정상적으로 마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무대 직후 멤버들은 바로 유주에게 달려가 부축을 해 줬고, 유주는 다리를 절면서 힘겹게 무대를 내려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공연 현장에 있던 한 가요 관계자에 의하면 “갑작스럽게 비가 와 이후 출연자들 사이에서는 무대에 고인 물을 밟지 않고 안무의 크기를 줄여야 한다는 얘기가 나왔다”고 전했다.

하지만 여자친구 소속사 측은 당일 무대 직전 큰 동작의 안무를 줄이자고 권유했으나 방송과 관객을 가장 먼저 생각한 여자친구 멤버 모두가 평소 하던 대로 큰 안무도 소화해 내려 하다 보니 계속 쓰러지는 일이 생겼다고 전했다.

해당 공연을 본 관객들과 관련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빗속에서도 프로정신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인 여자친구에 감탄하면서도 행사 주최 측의 허술한 무대 준비를 비판하고 있다.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여자친구’ 무대영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