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부탁해’ 이덕화-박세리, 딸바보 VS 무표정…표정 9종 세트

입력 2015-09-08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빠를 부탁해’ 이덕화-박세리, 딸바보 VS 무표정…표정 9종 세트

골프의 여왕 박세리와 탈모앙탈 이덕화의 ‘표정 9종 세트’가 화제다.

SBS ‘아빠를 부탁해’에 박세리와 이덕화 부녀가 새롭게 합류하면서 각자 ‘티격태격 부녀’와 ‘딸바보 부녀’ 캐릭터로 자리잡고 있다. 원조 ‘한국의 제임스딘’으로 불리며 주로 역사극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만을 보여줬던 이덕화는, 평소의 아빠의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딸바보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줘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아빠를 부탁해’ 공식 SNS을 통해 공개된 2장의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딸과 이야기하며 짓는 ’애교’, ‘즐거운 표정’ 그리고 딸의 남자친구에 대해 넌지시물어보며 짓는 ‘궁금’, ’당황’한 표정들이 담겨 있다.

특히 이와는 반대되는 박세리의 반전 표정도 폭소를 유발시키고 있다. 감정을 속으로 삭이는데 익숙한 골프선수 답게 ‘기쁨’과 ‘슬픔’ ‘짜증’ ‘평온’ ‘피곤’ ’분노’의 표정이 한가지로 일관돼 이덕화와 대비를 이루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이제는 골프선수가 아니라 아빠(박준철)의 둘째 딸로 살고 싶다.”며 여느 딸처럼 아빠의 건강을 걱정하고 ‘살림의 여왕’으로 거듭나며 대청소에 가까운 설거지와 직접 아빠 식사를 챙겨드리는 모습은 기존 박세리의 표정과는 다른 정 깊은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고 있다.

한편 새로운 가족이 합류해 새로운 추억을 쌓아가는 네 아빠의 이야기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