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장윤정, 도경완과 서로에 대한 무한애정 과시

입력 2015-09-08 12: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장윤정, 도경완과 서로에 대한 무한애정 과시

힐링캠프 장윤정

가수 장윤정이 SBS ‘힐링캠프’에서 남편 도경완에 대해 언급했다.

7일 방송된 ‘힐링캠프’에는 장윤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의 월급통장을 보며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장윤정은 도경완의 월급통장을 늘 그에게 보여준다며 "애써서 번 돈이니만큼 그것에 감사하다는 것을 계속 표현하는 것"이라고 했다.

장윤정은 "이제까지 누가 나에게 돈을 보태준 적이 없었다. 살면서 단돈 5만원, 10만원이라도 내게 보태쓰라고 돈을 준 적이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남편에게 그렇게 한다. 꼭 돈이어서가 아니라 내가 도경완에게 의지하고 있다는 듯하다"고 감사함의 이유를 설명했다.

다시 태어나도 도경완과 결혼하겠느냐"라는 질문에 장윤정은 "이건 무조건 오케이를 해야 한다.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장윤정은 연하 남편을 조련하는 비결을 공개하며 “본인이 뭔가 했을 때 그게 저한테 큰 의미라는걸 약간 오버해서라도(표현하라)”면서 평소 젓가락질처럼 사소한 부분에도 칭찬해준다고 밝혔다. 이어 장윤정은 “대박, 어떡하지?”라며 연하 남편을 사로잡는 한 마디를 전했다. 그는 “리슨 앤 리피트다”라면서 “대박, 어떡하지” 강의에 나서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장윤정은 자신의 행복한 가정생활에 대해 고백하며 “집에서 이야기해야 하는데 방송에서 이러고 있다”며 “남편. 내 마음을 알아줬으면 좋겠고 내가 애교 부릴 때 ‘왜 이래’표정 짓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주변에 웃음을 전했다.

장윤정은 또 “(도경완이)나보고 하루 더 일찍 죽으라고 하더라. 그래서 기분이 나빴다. 그런데 도경완은 자기가 없는 시간에 내가 슬퍼하는 것이 싫다고 슬픔은 자기 몫이라고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장윤정 힐링캠프 장윤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