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이정재, 中가서도 ‘잘생김’ 전파…뜨거운 취재열기

입력 2015-09-09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암살’ 이정재, 中가서도 ‘잘생김’ 전파…뜨거운 취재열기

배우 이정재가 17일 중국 개봉을 앞두고 영화 ‘암살’(감독 최동훈·제작 케이퍼필름)의 홍보를 위해 중국 베이징을 찾았다.

이정재는 8일 중국 개봉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바쁜 홍보 일정에도 불구하고 현지 관계자들과 취재진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고 관객들을 위해 포스터에 싸인을 하며 조그마한 일까지 세심하게 했다는 관계자의 후문.

특히 깔끔한 수트핏이 돋보이는 의상과 전매특허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은 중국에서도 여전한 대한민국 대표 ‘잘생김’이 그대로 묻어나 해외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이정재는 7일의 프리미어 행사 레드카펫과 무대인사에 이어 최동훈 감독, 배우 하정우와 함께 기자회견에 참석, 'Jinghua'(경화), ‘People’(인민왕), ‘Sohu’(소후) 등 현지 주요 매체들이 모두 모인 현장의 뜨거운 취재 열기로 ‘암살’과 배우들을 향한 관심을 증명했다.

기자회견에서는 이정재가 현재 중화권 톱스타 ‘종한량’과 함께 한중 합작 영화 ‘역전의 날’을 촬영하고 있는 만큼 현지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함께 작업하고 싶은 중국 영화인을 묻는 질문에 이정재는 “평소 중국의 ‘장예모’ 감독을 가장 존경한다며 추후 함께 작업할 기회가 오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암살’을 통해 중국 관객들과 만나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극 중 중국어를 할 기회가 없어서 매우 아쉬웠다며 다음에는 중국어 대사로 중국 관객들과 만날 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정재는 중국에서의 홍보 일정을 모두 소화하고 귀국했으며 현재 한중 합작영화 ‘역전의 날’을 촬영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