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 론칭

입력 2015-10-07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완벽한 아웃도어 브랜드 철학 강조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보다 완벽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사진)’를 론칭하고 비즈니스 전략과 향후계획을 밝혔다. 올 하반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테스티드 터프는 본사가 있는 미국(10월9일 공개)보다 앞서 세계 최초로 국내 시장에 먼저 공개됐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의 심한보 대표는 “테스티드 터프는 완벽 이상을 추구하는 컬럼비아의 철학이자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라며 “개발단계부터 최종테스트까지 전 직원이 완벽을 기한다는 컬럼비아의 약속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캠페인을 대표하는 상징인 테스티드 터프 스탬프에는 컬럼비아가 시작된 미국 오리건 주 포틀랜드를 표기했다. 여기에 거트 보일 회장의 사인을 삽입해 신뢰감을 더했다. 이 캠페인의 목표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통성과 브랜드 철학을 세계 아웃도어인들에게 알리는 것. 이와 함께 일상과 자연이 어우러진 포틀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오래도록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한편 컬럼비아는 2020년까지 매출 5000억원 달성과 국내 아웃도어 시장 톱3 진입을 목표로 한 계획을 밝혔다. 심 대표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 론칭, 직영점 오픈 및 유통망 확대와 함께 피싱(낚시) 라인인 PFG컬렉션, 요가웨어를 기반으로 한 프라나 론칭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