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우, 박기량을 향한 사과문 “염치없고 뻔뻔하지만…”

입력 2015-10-17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기량 논란’ 장성우 사과문

장성우, 박기량을 향한 사과문 “염치없고 뻔뻔하지만…”

프로야구 KT위즈 장성우가 박기량 치어리더와 관련된 폭로에 "정말 죄송하다"고 사죄했다.

장성우는 16일 구단를 통해 치어리더 박기량을 비롯해 소속 구단의 감독, 전 소속 구단의 선배,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비하하는 발언으로 논란을 만든 것과 관련 사과의 글을 올렸다.

장성우는 "시간을 돌려놓을 수만 있다면 고통 없던 시간으로 되돌아가고 싶다"며 "정말 염치없고 뻔뻔스럽지만 저 자신이 저를 통제할 수도 없었고 정말 죄송스럽지만 심지어는 통제하고 싶지도 않을 만큼 이상한 상태의 지난 1주일 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피해 입고 고통 받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너무 커 어찌할바를 몰라 감히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용서를 빌고 찾아 뵙고 사죄의 행동을 할 수 있는 상태가 못 되었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장성우의 전 여자친구는 장성우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그와의 문자 대화를 공개했다. 이 대화 안에는 소속 구단의 감독과 코치, 선배 강민호, 치어리더 박기량, 자신을 응원하는 팬들을 향해 비하 발언을 한 내용이 담겨 있어 논란을 빚었다. 현재 박기량은 장성우와 전 여자친구를 고소한 상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