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브아걸, 오늘 V앱 생방송…컴백 콘셉트 직접 공개

입력 2015-10-21 0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완전체’ 브아걸, 오늘 V앱 생방송…컴백 콘셉트 직접 공개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2년 만에 완전체로 팬들과 만난다.

브아걸 컴백 기념 축하 파티인 ‘샴페인 나잇’(Champagne Night)가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21일 밤 9시 중계되는 것이다.

​이 자리에는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등 브아걸 전 멤버가 참석한다. 멤버들은 근황과 컴백 관련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브아걸은 이날 새 앨범 발매일을 직접 발표할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또 공백기 동안 들을 수 없었던 브아걸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아걸은 2006년 데뷔해 매 앨범마다 변화무쌍한 음악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걸크러쉬(여자가 여자에게 반한다는 뜻으로, 동성의 마음까지 흔들만큼 멋지다는 의미)’의 원조로 자리매김해왔다.

​‘콘셉트 끝판왕’, ‘퍼포먼스 끝판왕’이라는 별명 보유자들답게 2년 만에 발표할 새 앨범에서는 과연 어떤 신선한 음악과 과감한 컨셉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브아걸은 최근 멤버 전원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내 음악 레이블 에이팝과 전속계약했다. 다시 완전체로 한 소속사에서 뭉친만큼 한 마음 한 뜻으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이팝​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