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중년 노화의 적, 골반에 대한 모든 것

입력 2015-10-21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중년 노화의 적, 골반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친다.

대한민국 대표건강프로그램 채널A ‘나는 몸신이다’가 시청자를 대상으로 건강 고민을 조사한 결과 ’골반‘이 1위로 선정됐다.

골반 틀어짐 현상은 가볍게 볼 증상이 아니다. 중년 노화 체형으로 바뀌면서 예상치 못한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는 것.

이날 ‘나는 몸신이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우먼 이경애는 자가 진단을 통해 30년 전 교통사고 후 이어져왔던 골반의 심각성을 알게 된다. 이경애의 골반 건강 실태가 공개되면서 녹화 현장에서는 안타까운 반응이 이어졌다는 후문.

이밖에 양치질로 성 건강의 핵심인 허리 근력을 강화하는 비법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화제의 몸신 이기성이 출연해 또다른 성 건강법을 공개한다. 몸신의 초간단 골반 교정법은 무엇일지 21일 수요일 밤 11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공개된다.

한편, 정은아가 이끄는 새로운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나는 몸신(神)이다’는 직접 개발한 건강법을 통해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