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컴백 콘셉트 이미지 공개

입력 2015-10-26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컴백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브아걸 소속사 에이팝(APOP)은 27일 가인을 시작으로 제아, 나르샤, 미료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했다.

멤버들은 황량한 분위기 속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은다. 가인은 이번 새 앨범을 위해 짧은 숏컷 헤어에 과감한 헤어 스크래치 등 상상을 뛰어넘는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또한 허벅지와 등 쪽의 독특한 타투와 등라인이 깊게 파인 검은색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단발머리에 핑크와 노란빛의 투톤헤어로 변신한 제아는 큰 테슬 귀걸이와 초크 목걸이로 여성미와 신비한 매력을 선보였다. 아슬아슬한 시스루 의상에 짙은 스모키 눈화장의 나르샤는 독특한 펌헤어를 완벽히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고혹적인 눈빛의 래퍼 미료는 검은색 긴 헤어와 화려한 자켓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자아내며, 특히 입술 피어싱과 목 아래의 하얀 타투로 강렬한 느낌을 더했다.

더불어 콘셉트 이미지 아래에는 방정식 형태로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제시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멤버 모두가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내 음악 레이블 에이팝에 모인 후 첫 앨범이며, 에이팝의 수장으로 있는 조영철 프로듀서는 ‘러브(L.O.V.E)’,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식스센스(Sixth Sense)등 브아걸의 히트곡들을 함께 해 온 장본인만큼 더욱 진일보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브아걸의 새 앨범은 11월 5일 0시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