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을 넘기 위한 귀여운 악동들의 움직이는 라이브 티저 사진과 타이틀 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하는 등 순차적으로 컴백 소식을 전하고 있는 업텐션이 오늘 23일 네이버뮤직 스페셜을 통해 개인 자켓 화보를 최초 공개 한 것.
사진 속 업텐션은 열 명의 멤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스타일리쉬한 힙합 스타일의 교복 의상을 입은 채 담을 배경으로 스트릿 패션 잡지에 나올 법한 분위기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공개한 라이브 티저 포토에서는 장난끼 넘치는 악동들의 담을 넘기 위한 준비 자세를 표현 했다면 이번 개인 자켓 사진에는 담을 넘어 일상탈출의 첫 걸음을 내딛는 듯한 웃음기를 뺀 모습이 공개돼 이번 컴백 무대의 컨셉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 움짤이랑 완전 다른 분위기다”, “담 넘는 애들이 이렇게 멋있을 줄이야”, “꾸러기였다가 상남자였다가 예측할 수 없어”, “이번 컨셉이 뭘까”, “힙합 교복이니까 힙합 아닐까”, “귀엽거나 멋있거나 둘 중 하나만 해줘 심장아파” 등 개인 자켓 사진과 컴백 활동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업텐션은 지난 20일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장난끼 넘치는 악동들의 출격 소식을 전했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26일 쇼케이스를 통해 ‘BRAVO!’의 타이틀 곡을 처음으로 선 보일 예정이며, 27일 0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30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