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곡 ‘그 사람 그 사랑’ 미리듣기 공개

입력 2015-11-25 2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재범이 오는 27일, 30주년 기념 앨범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 (after the sunset: White Night)’의 발매를 앞두고 앨범에 수록될 신곡이자 타이틀곡 '그 사람 그 사랑'의 타이틀과 30초 미리듣기를 공개했다.

임재범은 25일 0시, 소속사 공식 동영상 채널(유투브)과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그 사람 그 사랑'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미리 선공개했다.

선공개된 영상에는 독보적인 임재범의 목소리와 "내 일생 한사람 그사람 그사랑 날 살게 한 그 사람 그 사랑 그 사랑 나는 너에게 온 삶을 빚졌구나 참 다행이도 널 만나"이란 절절한 고백과도 같은 가사가 담겨 있다.

임재범의 '그 사람 그 사랑'은 최소한의 연주와 임재범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만으로 시작되어 임재범만의 극강(極强)의 감성을 더욱더 깊게 느낄 수 있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으로 2015년 겨울, 전 세대를 아우르며 마음을 울리는 최고의 ‘감성’ 발라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7일 발매될 임재범의 새 앨범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 (after the sunset: White Night)'은 2CD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름', '그 사람 그 사랑' 등의 신곡들과 임재범 스스로 재해석해 리메이크한 노래들, 그리고 윤도현, 박완규, 이홍기, 김태우 등 후배가수들이 헌정의 의미로 리메이크한 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앨범 발매 이후 임재범은 12월 5일 인천 시작으로 부산, 울산, 광주, 고양, 대구, 수원, 성남, 의정부를 비롯해 2월 13, 1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등 총 10개 도시 투어를 통해 '이밤이 지나면', '너를 위해', '고해' 등 명불허전 명곡 레퍼토리들과 공연 구성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또한, 임재범은 오는 28일, JTBC ‘히든싱어4 – 임재범편’을 통해 4년여 만에 방송에 출연, 극강의 감성이 실린 가창력은 물론이고, 진솔하고 따뜻한 인간적 면모까지 함께 보여줄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쇼플레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