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스테파니 리 “톱모델 타이라 뱅크스에게 발탁”

입력 2015-12-03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투3’ 스테파니 리 “톱모델 타이라 뱅크스에게 발탁”

스테파니 리가 미국의 ‘톱모델’ 타이라 뱅크스에게 발탁됐다는 사실을 공개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3일 방송에서는 독보적인 어메리칸 스타일로 한국 연예계를 사로잡은 스테파니 리, 존 박, 에릭 남, 윤상, 이현우가 출연해 흥미진진한 글로벌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는 모델 데뷔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테파니 리는 패션의 중심지인 뉴욕에서 화려하게 데뷔한 뒤 한국으로 역진출한 특별한 이력의 소유자. 이에 그의 남다른 데뷔 스토리에 한층 관심이 집중됐다.

스테파니 리는 “뉴욕(모델 에이전트)에 무작정 찾아가 모델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면서 패기 넘쳤던 과거를 고백했다. 이어 그는 “그 자리에 우연히 타이라 뱅크스가 있었는데 나를 마음에 들어 했다. 그래서 바로 그날 계약을 하고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타이라 뱅크스는 미국의 유명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도전 수퍼모델’의 진행자로 한국에도 널리 알려진 톱모델. 이에 스테파니 리의 드라마보다 더욱 드라마틱한 데뷔 스토리에 주변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스테파니 리는 177센치미터라는 늘씬한 키와 9등신 비율을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스테파니 리는 즉석에서 ‘큰 바위 얼굴’ 데프콘-조세호 듀오와 비교를 감행했고, 원근법을 무시한 충격적인 결과에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 이처럼 9등신 몸매만큼이나 시원시원한 스테파니 리의 활약은 ‘미쿡에서 왔어요’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일 밤 11시 10분 방송.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