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제9회 모바일 무선 음악 시상식 참석

입력 2015-12-04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뉴이스트가 오는 5일 중국에서 열리는 제9회 차이나 모바일 무선 음악 시상식(MIGUHUI AWARDS)에 참석한다.

이번 차이나 모바일 무선 음악 시상식에는 국내가수 중에서는 비를 포함해 뉴이스트가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차이나 모바일 무선 음악 시상식은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차이나 모바일이 주최하는 중국 주요 음악 시상식이다. 2014년도에는 엑소가 ‘중독’으로 대상에 해당하는 ‘아시아 최고 인기그룹상’과 ‘최고 퍼포먼스상’까지 2! 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뉴이스트는 오는 5일 7시 30분부터 펼쳐지는 이번 시상식에서 특별무대도 꾸밀 예정이다.

뉴이스트는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브릿지 더 월드(Bridge the World)’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했다. 이번 앨범 ‘브릿지 더 월드’는 발매 당일 오리콘 일일 앨범 차트 4위를 차지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뉴이스트의 성장세를 증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한, 일본 음악사이트 recochoku에서 K-pop차트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뉴이스트만의 특별한 패션 스타일로 국내를 넘어 일본 등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는 음악적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뉴이스트는 일본은 물론 캐나다, 미국, 페루, 칠레, 브라질 등 세계 곳곳에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는 등 해외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가며 새로운 ‘한류돌’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래디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