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박준형 “미국서 허리부상, 우울증 왔었다”

입력 2015-12-08 0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 박준형 “미국서 허리부상, 우울증 왔었다”

god 박준형이 힘든 시기를 고백했다.

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는 무수한 히트곡을 보유한 자타공인 god가 출연했다.

박준형은 “김태우가 전역하기 전까지 개인 활동 할 생각에 영화 찍으러 미국에 간 적이 있다. 내가 미국에서 드라마를 찍고 있다가 허리 부상을 당했다. 왼쪽 다리에 느낌이 없어지더라. 마비 증세였다. 자동차 키로 다리를 찔러봤다. 느낌이 없었다. 병원을 갔더니 내 디스크가 삭아서 없어졌다고 하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재활을 하는 사이에 우울증이 왔었다. 내 스스로 자부심이 있었는데, 아프니까 자신감이 떨어지더라. 그때 인터넷으로 동생들 활동을 찾아봤다. 동생들에게 가서 많은 말을 해주고 싶은데 그게 안 되니까 더 우울증에 빠지더라. 태우가 전역한다고 하길래 ‘우리 god 다시 하자. 나 허리가 안 좋지만 조금 더 있으면 더 잘 될거야’라고 말했다. god는 나에게 구원이자 목표를 만들어준 것이었다”고 이야기했다.

또 박준형은 “김태우가 솔로곡을 일단 먼저 낸다고 하더라. ‘사랑비’가 잘 되니까 연락이 없더라. 더 우울증이 심해졌다”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과거 활동을 보면서 진짜 문 닫고 울기도 했다. 훌륭한 배우, 가수가 됐지만 god 없었으면 애들 아무 것도 아니다. 우리가 잘 나서 잘 된 것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