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팝’ 유세윤vs장동민vs이상민, 첫방 시청률 1위 누구?

입력 2015-12-17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세윤, 장동민, 이상민의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이하 '방시팝')가 17일 첫 방송 시청률을 공개한다.

‘방시팝’ 2회 오프닝에서는 tvN 콘텐츠 편성전략팀 팀장이 등장해 출연자들과 ‘방시팝’ 첫 방송 시청률을 놓고 이야기를 나눈다. 유세윤, 장동민, 이상민의 콘텐츠별 시청률을 공개하며 세 사람의 희비가 엇갈리는 모습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유세윤은 “제작진과 편성팀에서 시청률이 나올 때만을 기다리고 시청률이 잘 나오면 환호하는 모습이 의아했는데 실제 기획자가 돼 보니 스트레스가 생겼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연자들은 1회 시청률을 바탕으로 2회 편성 전략을 세우는 실제 방송기획자 같은 면모를 보여줘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인다.

유세윤의 기상천외한 오디션 프로그램 ‘쿠세스타 on TV’에서는 한 맺힌 슬픈 창법부터 강렬한 메탈 창법까지 자신만의 독특한 창법과 목소리를 가진 개성 넘치는 예비 스타들이 각자의 끼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자의 원초적인 본능인 승부욕을 겨루는 장동민의 ‘승부욕'에서는 잠을 오래 참는 사람이 이기는 인내력 대결 ‘나폴레옹과의 한 판 승부’가 펼쳐진다. 게스트 한정수, 김보성, 이종수, 유상무, 틴탑 엘조는 쏟아지는 잠을 이겨내기 위해 눈을 부릅뜨고 손으로 눈을 비비는 등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여줘 재미를 더한다.

이상민의 ‘더 지니어스 외전’에서는 영원한 라이벌 홍진호와 임요환의 마지막 승부가 펼쳐진다. 둘 중 누가 영원한 1인자로 남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태다. 두 번째 대결의 주인공으로 ‘더 지니어스’ 시즌3와 그랜드 파이널의 우승자인 개그맨 장동민과 ‘더 지니어스’ 전 시즌에서 딜러로 활약한 홍지연 딜러의 빅매치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방시팝' 2회는 17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