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김현주 “뜨거운 사랑 감사… 좋은 연기로 보답할 것”

입력 2015-12-19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에서 연기 잭팟을 터트리고 있는 김현주(도해강,독고온기/독고용기 역)가 뜨거운 응원에 감사함을 전했다.

‘애인있어요’ 속 김현주는 극과 극의 성격인 쌍둥이 자매 도해강(본명 독고온기)과 독고용기는 물론 사고를 당한 후 기억을 잃고 동생 용기로 살게 된 해강의 파란만장한 삶까지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깊이가 남다른 1인 다(多)역 연기는 매 회 레전드를 기록하고 있다는 반응.

김현주는 이번 작품을 통해 한계 없는 연기력을 자랑하며 극 전체를 장악하고 있는 진정한 하드캐리를 여실히 입증하고 있다. 이는 온라인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는 높은 화제성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 누리꾼들은 “갓현주”, “올해 최고의 배우”, “김현주의 몰입도로 나 역시 어느새 빠져들게 된다”,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배우” 등의 극찬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김현주는 “‘애인있어요’를 시청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사랑에 정말 감사드린다.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분들이 더욱 힘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매 장면 최선을 다하는 좋은 연기로 응원에 보답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감사함을 드러냈다.

이어 “오늘(19일) ‘애인있어요’에서는 베일에 가려진 해강의 진심이 밝혀지면서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관전포인트를 짚어줘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해강은 기억이 완전히 돌아왔지만 돌아오지 않은 척, 자신의 과거와 남편의 불륜에 관한 기억까지 모두 떠올리며 더욱 표독스럽게 돌아와 안방극장을 소름끼치게 만들었다. 이에 오늘 방송에선 어떤 활약들로 시청자들을 놀래킬지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연기력의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주말드라마의 여제 김현주는 오늘(1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