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유준상, 방송 중 우상 출연에 눈물 펑펑

입력 2015-12-21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유준상이 방송에서 눈물을 쏟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에는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남자 유준상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준상은 자신의 우상으로 ‘봄여름가을겨울’을 꼽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봄여름가을겨울’은 저의 우상이었어요. 그 분들의 노래를 들으면서 제 20대를 다 바친 것 같아요”라고 밝히며 눈을 반짝여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때 유준상은 ‘봄여름가을겨울’의 ‘내가 걷는 길’을 부르다 믿기지 않는 상황에 직면해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 무대 옆쪽에서 ‘봄여름가을겨울’의 멤버인 김종진이 깜짝 등장한 것.

이는 유준상이 자신들의 오랜 팬임을 알고 있던 김종진이 ‘의리남’ 유준상을 위해 특별히 출연한 것으로, 이에 감동한 유준상은 “형님 진짜 사랑합니다”라면서 그와 뜨거운 포옹을 나눈 뒤 하염없이 눈물을 쏟았다고 전해져 뭉클함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이후 김종진은 오랫동안 봐온 유준상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대 방출해 관심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연기자의 탈을 쓰고 있는 뮤지션이다”라면서 칭찬을 이어가기까지 했다고 전해져 어떤 이야기들을 전해주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준상은 “여러분들께 선물을 좀 드려야 할 거 같아요”라더니 김종진과 함께 환상적인 듀엣 무대까지 펼쳤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김종진은 “여러분은 꿈을 이루고 사세요”라며 감동을 더했다고 전해져 어떤 가슴 따뜻한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과연 유준상과 그의 ‘우상’인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은 어떤 듀엣무대로 안방극장에 따스함을 선사할지, 서로에게 의리를 지키며 뭉클함을 선사할 유준상과 김종진의 만남은 오늘(21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힐링캠프’는 김제동, 서장훈, 황광희를 비롯한 시청자 MC가 마이크를 공유하며 ‘메인 토커’로 초대된 게스트와 삶과 생각을 공유하는 ‘공개 리얼토크쇼’로 새 발걸음을 내디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SBS ‘힐링캠프’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