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박해진, 두 얼굴의 유정 선배 완벽 빙의

입력 2015-12-29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해진이 두 얼굴의 유정선배로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 방송까지 단 6일만을 남기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으로 열연을 펼칠 박해진의 180도 상반된 두 가지 모습이 포착된 것.

이는 오는 1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치인트’ 속 박해진(유정 역)의 모습으로 곁에 다가가는 것조차 어렵게 만들 정도로 섬뜩한 표정을 짓고 있다가도 이내 달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이처럼 박해진은 단 두 장의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반전 연기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절로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박해진이 분할 유정은 학교 안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친절할 뿐만 아니라 학점과 집안, 외모 등 모든 게 완벽한 인물이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좀처럼 예측할 수 없는 수상함이 있어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까지 알쏭달쏭하게 하는 역대급 남주인공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박해진은 지금까지 전작을 통해 달달한 순정남부터 천재 싸이코패스까지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다수의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은 그가 탄생시킬 유정에 더욱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드라마 ‘치인트’의 한 관계자는 “박해진은 실제 촬영장에서 다정한 유정을 연기할 때에는 스태프들까지 웃음 짓게 만들 정도로 훈훈하다가도 싸늘한 유정을 연기할 때에는 주변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압도하는 강한 힘이 있다. 그가 아니면 볼 수 없을 매력적인 유정 캐릭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반 사전제작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tvN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1월 4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