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방사’ 시즌2, 조재윤·정태호·김동현 MC 확정

입력 2016-02-22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이하 ‘수방사’)’가 시즌2로 돌아온다.

‘수방사’는 집 안 자신의 공간을 사수하고 싶은 의뢰인 남편들이 아내 몰래 집을 개조해 자신만의 취미를 즐길 수 있는 방이나 공간을 만드는 프로그램. 의뢰인 선정 이후 3MC와 전문가, 의뢰인이 함께 공간을 실측, 인테리어 디자인 도면 작업 후 시공 당일 정리 컨설턴트를 통한 물품 청소 및 정리 후 인테리어 시공에 착수한다. 지난 시즌1방송 당시 낚시터, 당구장, 사우나 등 회를 거듭할수록 파격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 바 있다.

‘수방사2’ MC로는 조재윤, 정태호, 김동현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조재윤이 ‘맏형’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며, 지난 시즌 스페셜MC로 출연한 정태호는 ‘수방사2’에서 고정MC로, 남다른 예능감의 파이터 김동현은 남성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MC로 참여한다.

‘수방사’를 연출하는 CJ E&M 이용수PD는 “파일럿으로 시작해 정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수방사’가 뜨거운 사랑을 받아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게 되었다”며 “시즌2에서는 남성들의 공간에 대한 로망을 실현과 진정성에 좀 더 포커스를 두어 보다 파격적인 변신으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시즌2는 오는 3월 7일 오후 9시 40분에 XTM과t 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XT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