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b' 한성호 FNC 대표 “선배 아티스트들 성과에 먹칠 말라 ”

입력 2016-05-11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o.b' 한성호 FNC 대표 “선배 아티스트들 성과에 먹칠 말라 ”

한성호 FNC 대표가 데뷔를 건 대결을 벌이는 연습생 멤버들에세 날선 경고를 보냈다.

1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Mnet의 새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d.o.b'(dance or band) 제작 발표회가 진행 됐다.

이날 한 대표는 “이미 내부적으로 데뷔 팀이 정해진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그건 아니다. 대중적으로 초이스를 더 받는 팀을 데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프로그램은 밴드팀 입장에서는 데뷔를 1, 2년 앞당길 수 있는 기회인 동시에 댄스팀에게는 데뷔가 늦어지고 나이 제한에 따라 멤버가 대겨 교체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 대표는 “그동안 우리 회사의 앞선 아티스트들이 좋은 성과를 내줬는데 후배들이 그 성과에 먹칠을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며 네오즈 스쿨 댄스팀/밴드팀 멤버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한편 ‘d.o.b'는 FNC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트레이닝 시스템인 ’네오즈 스쿨‘의 1기 멤버들이 데뷔를 놓고 벌이는 공개 경쟁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