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흑기사, 새로운 가왕 등극… 정체는 로이킴?

입력 2016-07-03 2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의 ‘흑기사’가 새 가왕 자리를 차지했다. 흑기사의 정체를 놓고 네티즌들은 로이킴을 지목하고 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흑기사’를 포함 도전자 4인이 가왕 자리를 위해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성진우를 꺾고 올라온 ‘출발 비디오 여행’과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엑시를 꺾고 올라온 ‘치명적인 팜므파탈’이 2라운드 대결했다. 두 사람의 투표 결과 탈락한 비디오 여행은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인 가수 스테파니로 밝혀졌다.

이어진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방송인 공서영을 꺾고 올라온 복면가왕 ‘흑기사’와 배우 김보성을 꺾고 올라온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가 대결을 가졌다.

복면가왕 흑기사는 이문세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오스카는 신승훈의 ‘그 후로 오랫동안’을 불렀다. 흑기사에 패한 오스카의 정체는 얼마전 재결합한 그룹 젝스키스의 보컬 강성훈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3라운드 팜므파탈과의 대결에서 승리한 흑기사는 15표차로 가왕전에 올랐다. 가왕방어전에서 하면된다는 아이유의 ‘좋은 날’을 선곡했다.

투표 결과 60대 39표로 흑기사가 복면가왕 새 가왕에 올랐다. 새로운 가왕에 오른 흑기사의 정체는 로이킴이 유력하게 지목되고 있다. 과연 로이킴이 '흑기사'가 맞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