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달의 연인’ OST 합류… 러브테마 ‘그대를 잊는다는 건’

입력 2016-09-05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음원 강자' 다비치가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에 전격 합류한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오늘 밤 12시(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비치가 부른 OST part.4 '그대를 잊는다는 건'을 공개한다.

'그대를 잊는다는 건'은 드라마 '달의 연인'의 메인 러브테마로 극중 이준기와 아이유, 강하늘 세 사람의 가슴 아픈 러브라인을 표현한 곡이다. 여성 듀오 다비치의 강점인 강력한 화음이 고스란히 드러난 곡으로 아련한 감정선을 잘 표현해냈다.

이 노래는 지난 3회 방송분에서 극중 해수(아이유 분)가 8황자 왕국(강하늘 분)을 향해 흔들리는 자신의 감정을 고백하는 장면에서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달의 연인' OST Part.1 엑소의 '너를 위해'를 작곡한 로코베리가 다시 한 번 참여했으며, 다비치와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괜찮아 사랑이야' 이후 두 번째로 재회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최근 5년 사이 연간 및 월간차트에 5곡의 OST곡을 랭크 시킨 'OST 여왕' 다비치가 참여한 만큼 신곡 '그대를 잊는다는 건'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을 필두로 엑소, 로꼬X펀치(Punch), 아이오아이(I.O.I), 다비치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드라마 ‘달의 연인’은 아이유, 이준기, 강하늘, 백현, 남주혁, 지수, 홍종현 등 최고의 꽃미남 배우들이 총출동해 '아이리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를 연출한 김규태 감독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이고 있다.

한편, 다비치가 참여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OST Part.4 '그대를 잊는다는 건'은 오늘 밤 12시(6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