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X다솜 “뭐든 열심히…매력적인 사람 되고파” [화보]

입력 2016-10-20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씨스타 보라X다솜 “뭐든 열심히…매력적인 사람 되고파”

씨스타 보라와 다솜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지 퍼스트룩은 20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그녀들의 입술만큼이나 붉은 꽃봉오리를 수놓은 스카잔을 입고 광활한 폐공장에 선 씨스타의 보라와 다솜”이라는 글과 화보를 게재했다.

화보 속 보라와 다솜은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해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더한다. 또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보라는 “뭐든 재미있고 즐겁게 열심히 하려고 노력해요.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 화보 촬영을 자주 하는 편이지만 비슷한 것 같아도 매번 다른 느낌의 경험을 하는 거잖아요. 그룹 활동 기간이 아니어도 이렇게 다양한 일을 하면서 바쁘게 지내는 게 좋아요. 욕심을 부리진 않겠지만 하고 싶은 일, 또 제가 잘할 수 있는 일들을 지금처럼 또 더 많이 해보고 싶어요”라고 했다.



다솜은 “저는 가수로서 배우로서, 가장 중요한 건 늘 새로운 사람이 되는 거라고 생각해요. 오랜 시간이 흘러도 만약 포털사이트에 ‘씨스타’나 ‘다솜’이란 이름이 보이면 ‘무슨 일이지?’ 하고 궁금해하실 수 있도록, 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그런 많은 재능과 매력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고 밝혔다.

아직 경험하고 싶은 게 많은 두 사람이다. 이들의 다양한 변신이 기대된다.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공식사이트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