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그대와’ PD “이제훈♥신민아, 가슴 저린 사랑 시작”

입력 2017-03-10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일 그대와’ PD “이제훈♥신민아, 가슴 저린 사랑 시작”

“불확실한 운명 앞에 놓여진 소준(이제훈)과 마린(신민아)의 가슴 저릿한 사랑이 시작된다.”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유제원 PD가 앞으로의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최종화까지 6편의 이야기를 남긴 ‘내일 그대와’는 앞으로 소준과 마린의 가슴 아픈 사랑과 이들의 운명이 어느 방향으로 흘러갈지를 그려낼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미래로 건너가 해피니스 이사장의 죽음을 목격하고, 사고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준과 마린의 모습이 그려졌다. 미래를 훤히 내다봤음에도 운명을 바꾸지 못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낸 것. 소준이 미래에서 본 바에 의하면, 두 사람은 곧 헤어지게 되고 한 날 한시에 큰 사고를 당하게 된다.

소준과 마린은 서로 뜨겁게 사랑하는 ‘지금’을 살아야 할까, 아니면 두 사람이 함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애써야 하는 걸까. 10일 방송되는 11화에서는 불확실한 운명 앞에서 서로를 지키기 위한 두 사람의 노력이 그려질 예정이다.

‘내일 그대와’ 유제원 PD는 “이제부터 자신의 하나뿐인 가족 마린을 지키려는 소준과, 소준을 지키기 위한 마린의 모습이 담긴다, 두 사람의 모습이 가슴 저릿한 사랑이 무엇인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