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상의 탈의로 멋짐 폭발 시킨 성훈, 섹시美 어쩔

입력 2017-03-11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대세 배우 성훈의 국가대표 급 섹시함이 담긴 ‘운동 삼매경 4종 세트’가 공개됐다.

12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헨리의 의뢰를 받아 성훈의 몰카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에서 성훈은 가벼운 달리기를 시작으로 두 다리를 들어 올린 채 오직 팔의 힘으로만 러닝머신을 잡고 지탱하는 등 한눈에 봐도 어려워 보이는 고강도 운동을 하고 있다. 특히 트레이닝 복 사이로 살짝 보이는 탄탄한 근육은 그의 섹시하고 남성다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성훈이 가짜 스포츠 잡지 화보 촬영장에서 멋진 몸을 보여주기 위해 틈틈이 운동을 하고 있는 것. 그는 약 2주 동안 화보 촬영을 위해 체지방률을 15%에서 10%로 감량하며 혹독한 트레이닝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성훈은 “뭘 좀 먹이고 시켜~”라며 배고픔을 호소하면서도 의뢰인인 헨리의 바나나 유혹에 눈 하나 깜짝하지 않았다고. 다이어트로 힘든 와중에도 성훈은 팔 굽혀 펴기 50개를 한 뒤, 한쪽 발을 들고 또다시 팔 굽혀 펴기를 시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운동 삼매경에 빠진 성훈의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한편 ‘은위’ 제작진은 “성훈이 ‘은위’의 가짜 화보 촬영을 위해 약 2주간 혹독한 다이어트와 함께 불꽃 트레이닝을 했다”면서 “그 노력의 결과물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성훈의 모습을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12일 밤 6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