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위너 송민호, ‘라스’서 빅뱅 탑 모사 도전...싱크로율 감탄

입력 2017-04-11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위너 송민호, ‘라스’서 빅뱅 탑 모사 도전...싱크로율 감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위너(WINNER) 송민호가 빅뱅 탑(T.O.P)에 빙의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 송민호는 개인기로 탑의 행동모사를 보여줬는데, 움직임 하나까지 세밀하게 표현해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으로 한은정-심진화-위너(WINNER) 송민호-신현희와 김루트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민호는 탑이 무대에서 ‘베베(BAEBAE)’ 안무를 하는 모습의 일부를 완벽하게 모사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송민호는 “탑 형은 제일 중요한 게 목을 세워서..”라며 모사를 위한 자세를 만들었고, 그 모습을 유지한 채 무대 앞으로 나갔다고.

송민호는 ‘베베’ 음악에 따라 자연스럽게 리듬을 탔고, 마치 탑이 춤을 추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이에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은 “일어날 때 느낌이 왔어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

또한 송민호는 4MC를 위해 직접 그런 캐리커처를 선물로 준비, 남다른 그림 실력을 뽐냈으며 눈물 젖은 두부를 먹었던 사연까지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4MC도 놀란 송민호의 개인기 공개 현장은 오는 12일 밤 11시 10분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