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진구 영화 ‘원라인’ 안방극장 상륙

입력 2017-04-20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원라인’[제공/배급 NEW | 제작 ㈜미인픽쳐스, ㈜곽픽쳐스 | 각본/감독 양경모]이 4월 20일(목) 바로 오늘, IPTV와 디지털 케이블 VOD 서비스를 실시했다.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 이 작품은 바로 오늘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VOD 서비스를 시작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원라인’은 ‘작업 대출’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개성 강한 5인의 사기꾼으로 완벽 변신한 임시완, 진구, 박병은, 이동휘, 김선영의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돈에 대한 인간의 끊임없는 욕망과 현 세태를 꼬집는 날카로운 메시지까지 담아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원라인’만의 유쾌하고 짜릿한 에너지는 SK Btv, KT Olleh TV, LG U+tv 등의 IPTV와 디지털 케이블 VOD 등 오프라인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더욱 편하게 만날 수 있다. 더불어 IPTV와 각종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에서 준비된 다양한 할인 이벤트는 ‘원라인’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